전자명패표출 [소개] 전자명패표출시스템

신고

전자명패표출시스템으로 POE(Power Over Lan)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랜선으로 유선랜과 전원을 함께 공급함으로 회의실 설치시 책상마다 어뎁터를 설치안해도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주문생산형태로 앞면과 뒷명 모두 동일한 사이즈로 하거나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표출면쪽에 회사의 CI를 넣어 회의실에 적합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무선행태도 가능하며, 최근에는 유선랜, 무선랜 뿐아니라 블루투스로 통신하게 개발됨으로서 무선을 쓸 수 없는 고객사에 적합하다 하겠습니다. 

20200114_161548s

nameplate_8inchcase

위 제품들은 모두 POE Splitter를 내장하고 있으며, POE Splitter는 아래 그림과 같이 POE허브에서 전원과 랜신호를 같이 보내어 주면, 이를 전원과 유선랜 단자로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POE Splitter를 사용하면, 전자명패 자리마다 충전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시공이 단순하고 관리가 편리합니다.

poe_splitter

poe_system

바형 전자명패로 단면으로 사용하거나 삼각형 형태의 케이스로 양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CD가 특별하여 대량 주문인 경우 개발하여 고객의 뜻에 맞게 케이스를 디자인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전자명패1

크기 234x67x23mm 8.8인치 울트라와이드 전자명패

widenameplatef8_8_3


자명패표출시스템은 의회 회의장 내에 참석한 참석자들의 직책이나 이름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만들고, 회의테이블에 다른 사람들로 교체될 때 신속하게 운영하기 위한 표출시스템이다.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게 명패내용을 수정하고 관리하기 용이하며, 다양한 형태의 테마로 직책만 표기하거나 이름만 표기 하는 등의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비율의 해상도를 갖는 일명 바(Bar)타입 명패입니다.    종이를 이용해서 길게 만들어 주로 명패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익숙한 형태입니다.  대각선 길이가 8.8인치로서 구하기 힘든 형태의 비율이며, 주로 사이니지용 매장에서 제품 소개 용도로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유선이 탑제된 단말기입니다.  제품이 많이 판매되지 않아서 구축비용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명패10인치08

전자명패 보급형 10.1인치의 경우, 10석 이상의 회의실에 적합하고 책상에 1.5Cm 가량의 동그란 구멍을 뚫어서 책상밑에 전원과 Usb유선랜 동글을 연결하여 구축할 수 있어 회의장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상을 제작하는 경우, 1/3 가량을 책상에 삽입하여 울트라 와이드 형태의 전자명패를 만들 수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긴명패와 유사하게 표출이 가능하며, 보급형 태블릿을 사용하기 때문에 경제성도 좋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s://www.ezpt.kr/m/b/solution/18103

20170207_174954

8인치 이동형 전자명패는 배터리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충전으로 하루종일 회의하는데에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동이 자유롭고 거치가 심플하여, 회사 총무부서 등에서 셋팅을 하고 가져가서 사용한 후 반납하는 형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회의실에 납품되었으며, 브랜드 있는 태블릿을 사용하기에 AS나 고장을 염려하지 않아도 되며, 디자인이 가장 멋있습니다. 

20170207_175005

태블릿을 이용한 전자명패를 도입시 가장 어려운 점은 거치대 입니다.  거치대가 깔끔해야 회의장에 놓기 좋은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거의 일년을 찾아서 구한 거치대입니다.  원래는 차량에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거치하기 위해 만든 상품으로 바닥과 태블릿이 닫는 면들이 끈적하지만 달라붙지 않는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네비게이션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전자명패 거치대로 딱 좋을 것같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90128_112939

한국남동발전 상황실에 터치를 이용해 직접 각자 수정해서 사용하기 위한 모델로 납품된 전자명패입니다.

무선을 쓸 수는 없고, 사이즈는 7인치가 적당하며 공간도 비좁은 경우로 특히 10대라서 네트워크로 통제할 정도의

부담이 덜하는 곳의 전자명패 사례입니다.  도입시 가장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017-02-04 15

2017-02-04 15

유선을 꼭 사용해야 하고, 크기는 작고 책상에 올려놓는 형태를 원하는 고객은 아래 사진의 제품을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유선랜을 사용해야 하는 관공서는 전원을 입력받아 항상 고정시키고, 사용하면서 유선랜 동글을 연결하는 단자가 있어야 하는 경우에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제된 태블릿 7인치 또는 8인치로 요즈음 출시되는 거의 모든 제품은 Micro Usb단자만 하나 가지고 있어서 충전과 유선랜 동글을 연결하지 못합니다.

영흥화력발전소 상황실에 납품한 제품으로 처음에 엘지전자 7인치 태블릿을 이용하고자 납품을 했다가 무선은 절대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 엘지전자 태블릿은 Micro Usb단자 하나만 있고 이도 유선랜 동글을 연결해도 Ethernet용 유선메뉴를 펌웨어에서 막아놓아서 유선이 되지를 않습니다.

통상 7인치 태블릿은 모양은 좋으나, 4시간 가량 배터리가 사용할 수 있어, 충전하지 않으면 하루종일 회의하는 회의실에서는 사용이 불편합니다.

점심시간에 1시간 충전을 하더라도 시간이 부족한 경우가 있어, 보조베터리를 하나씩 준비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40821_164018

20140821_164054

(위 단말기는 2019년말부로 단종되었으며, 기존에 구매한 고객의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임)


고객의 요청으로 태블릿 2대를 붙여서 앞뒤가 되는 보급형 양면 전자명패를 기획해 보았습니다.  신축건물의 회의실에 책상을 새로 도입하는 경우,

책상에 태블릿10.1를 1/3 삽입하여 긴명패 처럼 보이게 하고, 단가를 낮춘 상품입니다.

tablet10n4-nameplatetablet10n5-nameplatetablet10n2-nameplatetablet10n3-nameplate

책상위에 올려놓는 제품으로는 고급형 8.8인치 양면형 전자명패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9인치양면전자명패

이동형 8인치 양면 전자명패표출시스템

nameplate_ultrawide7s_dualnameplate_ultrawide7s_dual-back

nameplate_ultrawide7s_dual-bottom